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오라틱스(ip:)

작성일 2023-03-07

조회 112

내용
안녕하세요. 구강유산균 연구전문기업 오라틱스입니다.

오라틱스 구강유산균은 손상된 구강환경을 건강하고 이상적인 환경을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28년 연구의 결실로, 33개의 국내외 연구논문, 8건의 임상실험, 9개의 미국-한국 특허를 받은 구강 유산균으로, 대부분의 임상실험이 8~12주로 진행되고 있고, 그에 따른 효과가 검증되고 있습니다.

구강에 유익한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서는 구강청결제 사용보다는 치아 관리에 좀 더 힘써주시길 권해드립니다. 양치질과 치실 또는 구강세정기 사용을 권장하며, 구강유산균까지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구강청결제 사용을 권해드리지 않으나 꼭 사용하셔야 한다면 양치질 이후 30분 이내 30초 미만으로 사용하시고, 사용하신 후 30분 후에 음식을 섭취해주세요. 자기 전 2시간 전이라면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참고로 구강청결제로 입안을 헹구는 것은 하루 최대 2번까지만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강청결제에는 구강소독을 위해 적든 많든 알콜 성분이 있으며, 이는 구강건조증을 유발합니다. 특히 지나치게 자주, 장기간 사용하면 입 안에 있는 유익한 세균이 줄어 구강점막에서 곰팡이가 증식하는 구강 칸디다증과 같은 구강질환에 걸릴 위험성이 높아집니다.
일부 구강청결제는 착향제와 감미제, 계면활성제 등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자주 사용할 경우 잇몸에 자극이 될 수 있고, 스테로이드, 항생제가 함유된 제품도 있어서 하루에 정해진 횟수만 사용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해주세요.

오라틱스는 최근 1년 내 5편의 연구논문(국내/해외)이 추가로 발표될 정도로 구강유산균 분야의 연구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건강한 구강유산균 상품으로 찾아뵐께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맨위로